반응형

    요즘 매곡쪽으로 새로운 아파트와 건물들이 많이 들어서며 
    다양한 메뉴의 음식점, 체인점 형태의 가게들이 많이 생겼어요. 아직 못 가본 곳과 가볼 만한 곳도 꽤 되네요.
     마침 삼겹살이 땡기는 날! 고기 마음껏 먹을 생각에 찾은  
    매곡 푸르지오1차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삼겹살, 오겹살, 양념갈비 무한리필의 삼오양!
    작년에 오픈 했는데 이제 서야 가보네요.

    밖에 설치된 스텐드 광고 풍선에 무한 리필 12,900원!!

    가격이 크게 새겨져 있네요.


    입구 모습 이에요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월~금 오후 5시~12시까지 / 일요일,공휴일 오후 3시~10시까지 / 점심 단체 예약 가능.


    내부 모습이에요.


    차림표이에요.

    먹을 만큼 알맞게 먹고 포장은 안돼요!

    저희는 우선 삼겹살로 주문해 봅니다~


    주방 옆에 셀프 바가 보이네요. 음식 남기면 벌금 3천원 이에요~


    기본으로 나오는

    무 절임, 무쌈, 생 마늘, 마늘을 갈아서 만든 소스와 젓갈 소스, 쌈장이에요

    별미인 젓갈 소스를 주니 제주 돼지 삼겹살 먹을 때가 생각나네요~


    다른 무한 리필 고깃집과는 달리 숯불이에요. 가스 불 보다 숯불에 구우면 더 맛있겠죠~


    싱싱한 파의 푸짐하게 나온 파 절임이에요. 리필 가능해요~


    쌈 상추와 고추,마늘


    셀프바에서 리필 가능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매운 떡볶이. 떡볶이 리필은 3천원이에요~


    김치찌개도 기본으로 나와요.

    김치와 두부,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푹 끊인 진한 맛으로 맛납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면 좋을 듯~ 찌개 리필은 2천이에요~


    원산지 표시. 돼지고기는 독일&미국, 김치는 중국산, 쌀은 국내산


    도마에 올려져 나온 삼겹살~


    삼겹살의 고기 질이 괜찮아 보이네요

    무한 리필인데 무한리필스럽지 않은 고기 퀄리티 입니다~


    얇은 삼겹살이 아니에요. 두툼하고 두꺼운 두께 보이시죠~


    젓갈 소스는

    매운 고추를 썰어 넣고 불판 위에서 끓여 고추는 건져서 쌈에 넣어 먹고 소스는 찍어 먹을 거에요.


    두꺼우니 속까지 잘 구워야겠네요~


    앞뒤로 굽고 옆으로 세워 골고루 맛있게 구워줍니다~^^~


    노릇하게 잘 구워졌네요.


     탄 거 아니에요. 


    파 절임에 살짝 구운 마늘 올려 푸짐하게 먹고~


    상추 쌈에 고기랑 젓갈 소스의 고추 건져 같이 쌈 싸서 먹어요

    젓갈 소스는 짭조름 한 것이 느끼하지 않고 계속 손이 가네요~


    나머지 하나 남은 삼겹살도 불판으로 올리고~ 

    다른 고기도 맛봐야겠죠~ ㅋ


    목살이에요.

    목살도 제법 두껍네요. 목살 스테이크처럼~


    목살은 비계가 적은 부위인데도 부드럽고 맛나네요.

    추가로 하나 더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후식은 입구에 있는 커피 자판기의 커피와 수정과


    오늘은 맥주랑 고기를 맘껏 먹었더니 배가 불러 밥이나 식사 종류는 패스했네요~

    고기 질도 괜찮고 불도 숯불 인 점!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정도였어요.

    다음에 오면 양념 갈비와 막창도 맛봐야겠네요~^^


    사진 추가!! 


    양념갈비오겹살 사진 추가로 올립니다.

    오겹살 이에요~


    오겹살도 젓갈 소스와 함께~


    양념 갈비 에요.


    불판은 한번 깨끗이 닦고 그냥 사용했어요~


    양념 잘 베어있고 부드러운 양념 갈비에요


    먹기 좋게 자른 양념 갈비. 갈비도 맛나네요~


    이건 삼겹살과 목살같이 주문 했을 때 나온 거에요


    목살과 삼겹살의 나누기 모양 ㅋ


    한번 뒤집어 주고~ 소스에 고추도 추가~


    요즘 참이슬 술잔에 아이유가 새겨져 있네요. 오늘 처음 봤는데 아이디어 좋은 듯 잼 있네요

    많이 사용하다 보니 온전한 모습이 아닌 얼굴 부위만 남은 듯

    혼자 술 마셔도 혼자가 아닌 느낌~! ㅋ


    연락처,위치


    상호: 삼오양 매곡점

    연락처: 052-285-3050

    주소: 울산 북구 매곡동 468-5

    도로명 주소: 울산 북구 신천로 97-1

    (매곡 푸르지오1차 정문 건너편 위치)

    Posted by o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