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붕어빵은 길거리 음식중 전국적으로 많이 자리 잡았지만
    겨울철 추울때만 맛볼수있는 단점이 있고 단일메뉴로 창업하기엔 어려운점이 사실이다.
    그리고 붕어빵의 가격 특성상 점포 오픈보다는 유동인구가 많은 길거리가 더 어울린다.
    모양만 다르게해서 판매하는 다른 빵도있지만 결국 붕어빵 맛은 크게 틀리지 않다.

    밀가루반죽에 팥을 넣어 굽는 방식이다. 하지만 모양은 비슷하지만
    전혀 다른 맛을 내고 속재료를 골라 먹을수있는 재미까지 있는 집이 있다는데...

    오늘 찾은 해피소뿡이는 모양만 물고기 모양이지 맛과 재료등은 전혀 틀린 먹거리라서 한번 다녀왔어요.
    전국체인점을 가졌으며 다양한 메뉴로 독특한 토스트를 맛볼수있어요.
    그리고 토스트라고 불리는 이유는 말그대로 식빵에 속재료를 넣고 물고기 모양으로 굽기에
    일반 XX빵으로 안불리고 토스트라고 불린다.

    한번 구경 가볼까요~


    울산 성남동에 있는 해피소뿡이. 테이블은 3개이며 테이크아웃을 주로해가며 간혹 줄서서 기다릴때도 있어요.
    요즘 더워지기 시작하니 차가운 커피나 음료, 아이스크림등도 잘나가네요.


    실내 소뿡이 만드는 곳

    생과일쥬스와 아이스크림은 이맘때의 여름메뉴인것 같네요.
    크기가 작은 테이블로 간단히 간식을 즐기기엔 충분한것 같네요.
    주말엔 줄을 서서 기다릴때는 테이블이 좀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도 들었어요.


    소뿡이 굽는 기계 깔끔하게 한번 구울때마다 청소하고 해주셔서 깔끔하네요.


    사과식빵을 고르면 식빵 사이에 재료를 틀에 넣고 구워주는 완성~


    사과식빵이 아닌 패스트리로 주문하면 네모난 모양의 빵이 그대로 유지된다.(왼쪽)
    사과식빵으로 주문하면 빵의 주변을 다듬어서 물고기 모양처럼 나온다.(오른쪽)


    쇼케이스 사진을 깜박했네요. 모양이 있는 쇼케이스 바로옆엔 주문과 계산을 할수있다.


    소뿡이 메뉴판! 일반적으로 2000원이며 4가지 재료가 틀린 피자, 불고기, 만두, 소시지만 2500원이다.
    마실것도 주문하고 잠깐 기다리면 금방 나와요^^


    작은 쟁반에 올려진 전체 메뉴
    미니 도장으로 선택한 메뉴가봉투에 찍혀있네요.


    시원한 아이스크림~



    아메리카노 아이스~ 소뿡이 로고가 귀엽네요.



    봉투를 벗기니 어떤 메뉴인지 알수가 없네요.



    고구마와 단호박 반반 메뉴에요. 속재료 둘다 노란색이라 별 차이 없어보이네요.



    이건 팥처럼 보이지만 상큼한 블랙베리에요.



    종이봉투에 넣어 직접 손을 안데고도 먹을수있어요. 이건 뒷면.



    아이스크림통도 소뿡이가 귀엽게 그려져있네요.

    여름에도 즐길수있는 소뿡이 토스트 한번쯤 즐겨보세요~


    위치,연락처
    연락처 : 052-245-0023
    주소 : 울산시 중구 성남동 219-20
    새길주소 : 만남의거리 10
    공식 사이트 : http://www.happysopong.com/

    성남동 소방서 바로옆에있어요. 초밥왕 건물이구요.

    Posted by o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