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단하지만 모양도 예쁘고~ 고기와 야채, 구수한 국물까지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요리~ 

    *밀푀유(천겹의 잎사귀라는 프랑스어) + 나베(냄비라는 일본어) = 겹겹이 포개어 쌓은 화려한 냄비 전골 요리라는 뜻.

    집들이 음식, 화려한 음식으로 유명한 밀푀유 나베를 코스트코에서 즉석조리식품으로 만날 수 있어요.

    밀푀유 나베(Mille-Feuille Nabe). 가격은 24,990원

    내용량: 1530g. 원재료명: 알배추, 들깻잎,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소고기 설도, 샤브샤브육수, 소스 두가지
    즉석조리 식품 / 보관방법: 냉장보관 / 주의사항: 완전히 익힌 후 섭취하세요.
     

    직화 사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용기에 밀푀유 나베를 먹기 위한 재료와 육수까지 들어있어요.

     

    2019년 1월 28일부터 매장에서 판매 시작했고 29일 저녁에 장 보러 갔다 보니 한 개만 남아있는 상황이에요.

     유통기한 1일로 짧아서 다음에 맛봐야지~ 하고 안 먹었는데... 한 동안은 항상 매진으로 맛볼 수 없었죠.

    지금은 많은 양을 준비하는지 저녁에 가도 꽤 남아있어서 쉽게 살 수 있답니다.

     

    중앙에 느타리버섯, 표고버섯은 +로 장식하고 들깻잎과 알배추를 소고기와 한겹 한겹 겹쳐서 잘라 한 바퀴 돌려놨네요~

    와~ 화려하고 예쁘네요^^

    처음 나왔을 때 온라인 반응은 가격이 비싼 거 아니냐!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거 아니냐?라는 글을 많이 봤는데요..

    글쎄요.. 전 빈틈없이 꽉 차있는 내용물과 신선한 재료들을 보니 제법 괜찮아 보이는데요..

    양이 적은 지는 먹어봐야 알겠지만요~

     

    샤부샤부용 육수-씨, 소스 두 가지

    육수 씨? 씨 육수라고 거겠죠.. 물에 희석해서 쓰는 육수를 말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밀푀유 나베를 먹을 때 찍어 먹을 참깨소스와 칠리소스가 들어있어요~

     

     

    샤브샤브용 육수-씨. 내용량: 250g

    육수 양이 적어 보이죠? 농축한 육수라서 100g 육수에 물 1300ml를 희석해서 사용할 거라서 충분하답니다.

    액상 멸치 맛국물 베이스의 육수~

     

      직화 가능한 알루미늄 용기라서 휴대용 가스레인지 위에 바로 그릇을 올리고 조리할 거예요.

    즉석조리식품이지만 간단하게 적혀있는 조리법을 한번 볼까요.

    ※ 조리법

    1. 육수 100g에 물 1300ml를 희석해서 준비합니다.(물은 기호에 맞게 조절하세요)

    2. 알루미늄 용기채에 희석한 육수를 부어 고기와 야채가 완전히 익을 때까지 끓여줍니다.

    3. 익힌 고기와 야채를 기호에 맞게 소스에 찍어 드세요.

    * 끓은 후 익힌 양에 따라 육수를 조절해서 추가로 넣어 주면 됩니다.

     

    밀푀유나베

    느타리버섯은 한 덩어리로 되어있어서 먹기 좋게 뜯어줬어요.

     

    이제 희석한 육수를 붓고 불을 올려줍니다.

     

    보글보글~ 버섯과 배추, 들깻잎은 다 익었고 소고기만 살짝 덜 익은 상태예요.

     

    육수를 고기 위에 올려주면 고기도 금방 익어요~

     

    완전히 다 익은 상태로 이제 먹으면 되겠네요~ 고기 국물로 육수도 구수해졌어요~

     

    취향에 맞게 찍어 먹을 수 있는 달콤한 스위트 칠리소스와 고소한 참깨소스~

     

     한 입에 다 넣기엔 살 짝 큰 사이즈~ 반을 잘라서 먹으면 아이들도 먹기 편하겠는데요.

    그래도 알배추와 소고기 깻잎을 모두 한 입에 먹어주면 햐~ ㅎㅎ 암튼 맛납니다.

     

    버섯도 맛있게 익었고~ 육수도 진해졌어요~

    둘이 많이 먹으면 이 정도는 충분하게 먹겠지~했는데.. 뭐 결국 다 먹기는 했는데.. 무지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양도 푸짐하고 전골요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밀푀유 나베로 채소도 많이 먹고 고기와 잘 익은 버섯은 소소에 찍어 먹으면 구수한 게 좋았어요~

    집에서 술 한잔 하기에도 괜찮고 집들이 음식, 손님 대접 음식으로도 괜찮네요.

    두명이 먹기에는 푸짐한 양이고 세명은 적당히 먹을만한 양이에요.

    재료를 건져먹고 부족한 양은 쌀국수를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 듯합니다.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 먹기 좋은 요리입니다.

    건강한 음식 드시고 건강 챙기자고요~^^

    Posted by o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