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새로 나온 신제품
    곱창전골을 구입하고 맛보았어요.

    해드림 곱창전골(BEEF TRIPE HOT POT). 가격은 15,990원

    2~3인분,  내용량: 1.162g

    구입 당시에는 할인 행사 기간으로 13,290원에 구입했어요.

     

    포장 뒤편에는 원재료명 및 함량 표시와 조리법 등이 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채소는 반드시 세척해서 드세요.

    얼핏 봐서는 깻잎이나 배추가 깨끗해 보이지만 파에는 흙 같은 먼지도 보이니 깨끗이 씻어야 해요~


      한우 육수(해드림): 700g x 1봉, 양념소곱창s: 260g x 1봉

    건당면: 60g x1봉, 모듬야채: 142g x1봉(배추, 대파, 청양고추, 깻잎)


    양념소곱창. 260g

    곱창과 양념이 함께 들어있는 양념소곱창이에요~ 


    한우 육수(해드림). 용량: 700g, 열량 43kcal

    육수의 원재료명 및 함량 표시입니다. 참고하세요~


    깻잎, 대파, 배추, 청양고추 까지.

    곱창전골에 필요한 채소가 골고루 들어있어요~


    건 당면. 60g(고구마 전분, 중국산 100%)

    !!

    자 이제  조리법을 읽어 보고 요리를 시작해 볼까요~~


    조리법

    1. 냄비에 동봉 된 육수, 양념소곱창, 건당면을 넣고 5분 끊여줍니다.

    2. 국물이 끓으면 동봉 된 채소를 적당한 크기로 자른 후 넣고 2~3분 더 끓여주면 간편한 곱창전골이 완성!!

    즉석조리식품이라서 조리법이 간편합니다.


    육수를 개봉해 보면 고기 육수로 뽀얀 빛의 육수에요.


    웍에 육수를 부어 주고~


    당면과 양념소곱창도 함께 넣어주고 끓여줍니다.


    육수가 끊는 동안 채소도 씻은 후 적당한 크기로 잘라 줬어요.


    그리고 한 가지 재료를 추가로 준비했어요. 내 맘대로 커스텀해서 푸짐하게 맛있게 먹기~^^

    다름 아닌 부추 고기 순대 입니다.  (부추고기순대: https://onpc.kr/6452270)

    같은 업체의 제품으로 해드림에서 만든 순대이고 코스트코의 모든 순대 관련 제품은 해드림것만 나오더라구요.

    (부추고기순대, 순대국밥)


    썰어서 준비해 논 채소와 부추 고기 순대~


    육수가 팔팔 끓기 시작했어요~


    끓은 후 채소를 넣고 2~3분만 끓여주면 되니까 순대를 먼저 넣어줍니다.


    순대가 육수에 잠기며 끓기 시작할 때!


    채소 넣는 간격은 순대 넣고 거의 바로 넣은 듯 하네요.


    순대가 들어가니 양도 훨씬 푸짐해졌어요. 순대 잘 넣은 듯~ ㅎㅎ


    2~3분 끓여주니 맛있어 보이는 곱창전골이 완성됐어요.

    당면이 덜 익을까 걱정했는데 알맞게 잘 익은 거 같고 채소와 순대가 어우러진 푸짐하면서 간편한 요리가 완성됐어요~


    우왕~

    제대로 된 곱창전골의 비주얼이 나오네요.


    골고루 푸짐하게 담아서 한 그릇 담아 봤어요~


    먹어보니 국물이 진하고 얼큰하고 구수하고 아무튼 맛이 끝내줍니다. ㅎ

    곱창은 씹으면 곱이 고소하게 씹히면서 쫄깃쫄깃하네요~  


    처음 그릇에 담을 때 푸짐하게 담고 나서 다음 그릇에는 곱창 양에 적겠지.. 했는데..

    위에 사진처럼 의외로 많이 들어있네요.


    두 명이 먹기에 곱창은 부족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코스트코 매장에서 구입하셔도 되고 온라인에서도 구입 가능해요. 아래 구매 링크 걸어봅니다. 참고하세요~ 

    !!

    코스트코 해드림 곱창전골을 먹어보고서!!

    요즘은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즉석 조리 식품이 늘어난 것 같고 또 먹어보면 대체로 만족하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한 곱창전골은 솔직히 요리 초보에게는 번거롭고 어려워서 도전 못하는 요리 중 하나 인데요..

    간편하게 조리 할 수 있는 포장과 육수는 물론 채소까지 들어있어서 좋네요.

    조리 시간도 단, 7~8분 안에 요리가 된다는 점에서 만족합니다.

    맛도 뛰어나고 재료도 푸짐하고 커스텀해서 먹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대체로 만족도가 높았답니다.

    이렇게 곱창전골도 코스트코 장보기 목록에 추가~

    Posted by o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