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북구 연암동에 위치한 메밀 음식 전문점 봉평 메밀국수 집!!
    주말 저녁 산책 갔다가 다녀왔어요

    초록색 간판이 눈에 들어오네요. 연암초등학교 옆입니다. 들어가 볼까요~


    테이블과 내부 모습~

    봉평메밀특산단지 영농조합법인 액자도 보입니다.


    메밀의 효능입니다. 메밀 좋은 건 다 아시죠~


    잘 정돈되어 깔끔한 주방 입구 모습~


    4개의 좌탁테이블이 있는 방.


    전체적으로 매장이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자리에 앉으면 진하고 구수한 메밀 차가 나옵니다.


    차림표. 

    메밀 칼국수와 메밀 물 냉면, 만두를 주문했어요


    밑반찬

    김치와 깍두기, 멸치, 어묵 볶음, 냉면 무, 만두 간장 소스입니다.


    메밀 만두입니다.  고기만두 4개, 김치만두 4개에요


     윤기도 흐르고 모양도 예쁘고~ 한입 먹기에 좋은 크기에요.


    간장 소스에도 찍어 먹고~


    안을 볼까요~

    부추와 고기 당면이 꽉 찼네요~ 메밀 만두가 쫀득하니 맛납니다


    김치 만두 속 모습~


    고기 만두로만 주문 해서도 먹었답니다~



    메밀 칼국수와 양념 간장 입니다. 

    메밀 못 드시는 분들은 일반 칼국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메밀보다 2500원 저렴하네요~



    간은 입에 맞아 양념장은 넣지 않았어요. 

    칼국수 속 재료가 푸짐하네요.  노란 단호박과 큼직한 감자, 버섯, 양파 등~


    동그란 새알도 있어요~ 


    새알 속은 만두 속과 같은 거 같네요


    메밀 함유량이 많은지 면발이 부드럽고 면이 잘 끊어져서 먹기 편합니다.


    메밀 물 냉면 입니다. 

    소스가 올려져 있는데 취향 따라 먹을 수 있게 따로 주셔도 좋을 것 같네요


    겨자를 많이 넣었더니 국물이 탁 해 보이네요. 그러나 살얼음이 떠있는 시원한 육수입니다.


    한 젓가락 하시죠~^^

    물 냉면 역시 메밀 함량이 높아서 면발이 부드럽게 잘 끊어집니다.

    어르신들이나 이빨이 안 좋으신 분들도 먹기 편할 듯 합니다.


    메밀 비빔 냉면과 육수입니다.


    비빔 냉면엔 야채가 푸짐해서 냉면 집의 야채 냉면 같네요~


    골고루 슥삭슥삭~


    묵사발(냉) 입니다. 묵사발엔 밥이 같이 나옵니다.


    얼음 동동 떠있어 시원하고 먹기 좋게 썰어진 메밀묵이 부드럽고 

    채 썬 오이와 김치가 맛있어서 국물 맛이 좋습니다.


    어느 정도 묵을 먹고 난 다음  밥 한 공기 국물에 말아서 먹었답니다

    건강식으로 여름 별미로 좋아요~


    연락처,위치

    상호: 봉평 메밀국수

    연락처: 052-288-5494

    주소: 울산 북구 연암동 355-11

    도로명 주소: 울산 북구 화봉로 114

    (연암초등학교 옆 위치)

    Posted by o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