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계 구획 정리에 작년말쯤 오픈한 총각짬뽕
     "짬뽕도 명품이 있다" 라는
    짬뽕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문구가 주방 한켠에 새겨져 있다.
    가끔 이곳의 짬뽕맛이 생각난다.
    봄이라지만 아직 바람이 좀 싸늘하니 이럴 땐 얼큰한 국물의 짬뽕입니다.


    간판의 불타는 글자를 보니 화끈한 매운맛을 경험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인테리어는 블랙&화이트로 심플합니다. 

    문 앞 건너편이 공원입니다. 봄이라 꽃과 나뭇잎이 푸르네요~


    카운터와 입구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흰색이라 깔끔합니다.


    주방은 다볼수 있는 오픈 형 입니다.

    요리하는 모습도 보이고 주방 안밖도 깨끗하니 좋네요~


    메뉴판입니다.

    짜장, 총각 짬뽕과 헬 짬뽕,탕수육, 순두부 짬뽕밥. 공기밥은 공짜~~

    헬 짬뽕은 3단계의 매운맛을 선택

    세트메뉴는

    트1: 짜장2+탕수육 1만8천원

    세트2: 짜장+짬뽕+탕수육 1만9천원. 트3: 짬뽕2+탕수육 2만원

    배달은 세트메뉴가 없고 일회용 그릇에 담겨져 퀵으로 배달됩니다.

    총각 짬뽕 두개와 세트메뉴 2번을 주문해 봅니다.


    오픈주방이라 조리 모습을 볼수있어요.

    오호~불 올라오는거 보세요ㅋ 불맛 제대로 겠네요.


    총각 짬뽕 입니다.


    짬뽕 국물 빛이 진합니다.

    고명으로 생 숙주, 잔 파와 메추리알이 올려져 있네요


    유행처럼 홍합을 껍질 채 많이 올려주는 짬뽕이 많은데...

    개인적으론 까먹기도 번거롭고 귀찮았는데~

    여기는 조개 살만 들어있으니 먹기 편하네요~^^


    국물이 진하고 조개 & 홍합 살, 버섯, 김치, 고기 등~재료가 푸짐합니다.

    오징어와 고기도 부드럽네요.


    면발도 쫄깃합니다.


    짜장 짬뽕 탕수육 구성의 세트 2번 입니다.


    짜장면 위에도 올려진 있는 메추리알~

    짜장 안에도 재료가 큼직하고 많이 들어있어요.

    좋아하는 감자가 메추리알만 하네요~


    찹쌀 탕수육 입니다. 

    탕수육 옆에 같이 나온 얇게 저미어 매운맛을 없앤 양파와 달콤한 소스와 간장 소스 입니다.

    배달앱등에서 탕수육 양이 적다는 불만이 자주 올라오는데요. 

    배달의 민족에 사장님 댓글이 있어 참고합니다.

    우선 금액이  다른 반점의 (소)1.7과 틀리게 1만원이고~ 중량도 소중대 (185g/260g/370g)이라고 하시네요.

    일반 반점 기준으로는

    미니, 소, 중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탕수육은 양파랑 같이 먹으니 잘 어울립니다. 양파가 맵지 않고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한편에 정수기, 전기밥솥과 밥그릇이 보이네요.


    공기밥은 FREE지만...먹을 만큼만~ㅋ 단무지는 안 먹어서 그대로 인 듯..

    짜장 소스에 비벼 먹고 짬뽕 국물에도 밥 말아 먹었네요.

    짬뽕으로 약간 부족해도 밥이 있으니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비 오는 날 문을 열어 놓으니 비 오는 것도 보고 건너편 공원도 보이네요~



    연락처,위치

    상호: 총각 짬뽕

    연락처: 052-292-1355

    주소: 울산 북구 호계동 274-3

    도로명 주소: 울산 북구 동대3길 11

    (호계구획정리쪽 부산밀면 골목으로 100m쯤 위치)


    Posted by o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