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의 대폭설날 눈구경 후 출출함을 달래러 가봅니다.
    눈오는날은 소주를 꼭 먹어야한다고 생각하기에.. 눈을 너무 많이 맞아 힘든 일행을 무리하게 이끌었다.
    예전 초벌삼겹살을 맛보고 이번엔 갈비를 먹으러갔네요.

    밖에는 눈이 엄청나네요.

    마침 최근 옆집에 생긴 추어탕집이 보이네요 저기도 다녀온후 포스팅해볼께요~


    눈도 많이오고 식사 시간이 아니라 다른 손님은 없네요.


    홀에 테이블 8개와 두개의 방이 있다.


    눈을 많이 맞아 추웠지만 마침 전기난로가 고장 ㅜㅜ


    소주와 갈비를 주문하니 기본 찬들이 나옵니다. 따뜻하게 계란찜으로 소주 한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다시마쌈을 주네요. 그리고 마늘 듬뿍 ^^


    샐러드


    무쌈


    삼겹살을 싸서 먹으면 괜찮을것 같은 김치. 묵은지 씻어것.


    김치


    느끼함을 달래줄 양파절임


    이집의 장점.. 불판에 숯이 나왔네요. 크기 비교가 어려운 사진이지만 타식당보다 훨씬 큰 불판이다.
    주로 숯을 가져올때 일자로된 숯통들게로 나오지만 여긴 숯통과 화로가 커서
    양쪽을 잡는 집게에 손잡이가 달려있다. 음.. 설명이 힘든데.. 일단 크다.


    일단 갈비대 2장을 올려볼까요~

    익으면 뒤집어 주고~ 숯불에 먹을때 적게 뒤집는게 좋겠죠.
    이유는 양념과 육즙이 아래로 빠져버리기때문이에요.^^


    그래서 한번만 뒤집고 잘랐어요. 불이 좋아 빨리 옆에서 옮겼답니다.


    갈비대는 추가로 익혀먹어요


    무쌈에 파와 마늘 고기 넣고 소주 한잔~


    적당히 취기가 오르고 배가 불러오니 밥을 먹어볼까요~
    안주와 밥먹을때 필요한 1인분만 주문해봅니다. 가능한지 여쭤보니 된다고하시네요.


    밥과 함께 갈비~


    밥과 함께 나온 된장찌개


    메뉴에요. 돈대박이니 돼지고기 메뉴들만있어요

    눈오는날 먹은후 나오다 가게 사진.
    바로앞 차들은 공영주차장이며 오른편에 전용주차장도 따로있다. 공영주차장도 무료기에 주차공간은 많은 편이다.


    위치, 연락처

    연락처 : 052-297-3392
    주소 : 울산시 북구 호계동 200-9
    새길주소 : 호계로 309-7
    호계동 21세기병원 지나 호계교회방향으로 들어가면 공영주차장 옆에 위치해있음.

    지도 자세히 보기

    Posted by o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