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동안 주말마다 야외 국악 공연 보러 다녔네요.

    올해 봄부터 주말마다 국악 공연을 시작하여 마침 올해 마지막 달이 되었네요.
    무료지만 공연때마다 바뀌는 공연내용에 여러번 관람해도 재밌네요.

    단체 관광객들이 올때도있었는데 외국인분들중 중국분들이 많이오는듯하네요.
    매주 관객 호응도는 틀린거 같으며 외국인들이 많을때 박수나 호응이 좀더 좋은듯보이네요.
    그리고 여성분 진행자일경우 관람객의 박수나 추임새등도 유도하시면서 진행 잘하시는듯보이네요.
    (남자분 진행할때도 좋았어요.^^ ㅎㅎ)

    돌로된 스탠드석이니 방석이 준비하시거나 추우니 무릎 담요 준비하시면 좋겠네요.

    4월부터 10월까지 공연이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30분에 시작하여 한시간 가량하네요.

    월별 공연 일정. 이번 마지막 공연은 28일 금요일이네요.




    국악 공연이 열릴 야외공연장.

    최근 10월 토요일에 공연한 사진과 동영상 몇 개 소개합니다.



    10월 1일
    공연단체 : 새천향, 신라소리연희단, 신라선예술단
    공연내용 : 판소리, 전통국악, 퓨전국악, 무용 등
     






    10월 8일
    공연단체 : 두두리, 현예술단, 아리솔
    공연내용 : 판소리, 전통국악, 퓨전국악, 무용 등



    위 공연 아래에 영상으로 보세요.


    초반에 앞 관람객이 조금 보입니다 ㅜㅜ


    위 공연 아래에 영상으로 보세요.


    위 공연 아래에 영상으로 보세요.




    요건 사진없이 영상만




    8일 마지막 공연 사신무
    똑딱이 삼각대 없이 무릎에 올리기전 조금 흔들립니다. 양해바람 ㅜㅜ


    마지막 공연 사신무의 출연진들


    공연후 출연진과의 사진 촬영


    마지막 창작 공연 사신무 잘봤어요.
    연극과 처럼 스토리도 있으며 악역분의 재미난 표정도 즐거움을 한층 높였어요.
    다른 영상은 안보셔도 마지막 사신무 영상은 꼭보세요.


    관람객분들 빠지고 자체 사진찍으실때 옆에서 한컷


    앞에 큰폭의 한복입으신분들 앉으실때도 빙글 돌아서 이쁘게 앉으시더군요.
    재밌었어요.

    공연 끝나면 근처 테이크아웃 전문 커피전문점도 있으며 동동주 파전 칼국수 파는 식당들도 있어요.
    그리고 아니들있는 가족들은 공연전 일찍 가셔서 괴물의집이랑 인형뽑기랑 전동카등 놀거리가 많아요.
    그리고 연인들은 커플자전거와 4륜오토바이 그리고 오리배등 근처에 놀거리가 많아요~


    인형뽑기


    ㅋㅋ 두더지잡기?  3개짜리 미니 버전이네요.


    괴물의집 못들어갈 유아용 놀이기구


    경주 보문관광단지의 국악공연 안내.

    참고하세요~!

    http://guide.gyeongju.go.kr/deploy/enjoy/04/04_01/04_01_04/index.html




    연락처,위치
     
    주소 : 경북 경주시 신평동
    도로에서보면 큰물레방아 있는곳 맞은편이구요.
    코모도호텔 옆 오리배타는 곳 옆에 있어요.

    공식홈페이지 : http://www.fgf.or.kr/skin_build61/sub_page.php?page_idx=20



    주소, 연락처, 위치 등 스마트 폰으로 보기!!
     
     PC에서 구경가기









    Posted by o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