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고구마츄

    설탕이나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고구마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서 구입하게 됐어요~

    마침 할인 행사(16. 7. 21~7. 31까지) 품목이라 여러개 구매 했네요

    할인 전 가격 9,990원이고 2천원 할인가 7,990원 입니다.

    할인 전에는 살까 말까 고민중 이였는데 할인 할 때 구입해서 맛봐야 겠네요.

     할인가는 간식으로 구입 하기에 부담 없는 가격인 듯~ㅋ



    정원 CHEW & Real Sweet Potato

    2014.01~2015.04 전국판매액기준 Linkaztec 고구마원물간식 판매 1위 라네요~

    밤, 완두, 대추, 치즈, 고구마 등으로 원물 간식이 다양해 지고 있서 좋은거 같아요


     코스트코의 고구마츄 진열 모습.


    고구마 100% (100% Sweet Potato)

    박스안 내용물은 330g씩 5개입 (66g x 5개입). 칼로리는 185kcal x5개입


    짠~

    개봉해 보니 소포장으로 5개가 들어 있네요


    소포장 되어있는 66g x 5개입의 고구마츄~


    한개의 포장지에 들어 있는 고구마의 양 이에요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크기로 먹기 편리해서 간편하게 먹을수 있겠네요

    출출할때, 아이들 건강간식으로, 등산, 여행할때, 운동 전,후 식사대용으로 좋을듯~


    쫀득쪽득 하고 말랑 말랑한 상태의 고구마~


    원물 본연의 모습 그대로의 고구마 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제품으로만 차린 오늘의 간식. 다이어트 식단같네요~

    고구마츄 & 단호박마차 & 미니대추토마토 & 구운란


    감자 고구마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때 많이 먹는데요


    다이어트에는 감자 VS 고구마 ?


    감자의 칼로리는 100g 기준 66kcal / 고구마의 칼로리는 100g 기준 110kcal . 칼로리만 보면 감자가 고구마 보다 더 낮은데요..

    칼로리보다 더 중요한 GI지수(혈당지수)를 따져봐야 한다는거!!


    칼로리에 비해 감자는 GI지수가 90, 고구마의 GI지수는 55로

    건강을 생각하며 다이어트 하기에는 식이섬유도 풍부한 고구마가 조금 더 낫을거 같네요~


    혈당지수는 100g 기준 혈당이 증가하는 지를 체크한 지수에요. 

    GI 60~70 기준으로 보다 낮으면 저혈당 보다 높으면 고혈당 음식이라 감자는 고혈당, 고구마는 저혈당 음식에 속해요

    감자도 맛있고 영양가도 많으니 너무 치우치지 않게 둘다 적당히 조절해서 먹으면 문제 없을 듯 하네요~


    포장을 뜯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포장지 안에는 탈산소제가 들어있는데 먹지 마세요!


    주의사항 내용을 보니 이미지1, 2로 설명되어 있네요. 이미지는 위 사진 참고.

    이미지1 - 제품표면 흰가루는 고구마 자체 맥아당이 결정화된 것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하얗게

    변하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곶감에서 피는 하얀분과 같다네요. 안심해도 되겠네요~

    이미지2 - 간혹 보이는 검은색은 고구마의 표피층이나 섬유질 조직이므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더위 이기는데 좋다는 매실 주스와 고구마츄


    박스의 옆면


    고구마츄는?

    100% 고구마 그대로 자연의 맛

    365일 밭에서 갓 캐낸 햇고구마의 신선함

    해발 500m 이상의 청정지역에서 자란 고구마의 깨끗함. 이라네요~


    주의사항 & 식품유형, 원재료명 및 함량 & 영양성분 표시에요. 참고하세요.

    고구마는 인도네시아


    오늘의 코스트코 장보기 목록

    청정원 고구마츄 4BOX, 델몬트 바나나1, 아끼바레 현미쌀 5kg


    고구마츄 4박스 구매해서 2박스는 집간식으로~ 2박스는 사무실 간식으로~







    추가. 반건조 군호박고구마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또 하나의 건조 고구마. "반건조" 군호박 고구마

    원산지 : 국산 이에요


    500g의 가격은 12,990원


    뒷면의 원재료명 및 함량, 보관방법 표시에요. 참고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있지 않은 고구마 100%의 호박 군고구마 말랭이~


    냉장 보관후 딱딱 하다고 생각되면 전자렌지에 약 20~30초 돌려 주면

    김이 모락모락 군 고구마 향이 퍼지면서 더욱 말랑거리며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Posted by o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