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나나 제품의 선풍적인 인기에 이어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신제품 빵. 바나나 크림빵을 소개 합니다~


    바나나 크림빵( BANANA CREAM SOFT BREAD )


    초코칩과 바나나크림이 들어있는 바나나크림빵~


    제일제빵은 제일제당과 CJ푸드빌의 브랜드 였네요


    상자를 열어보면 하나씩 개별포장 되어 있어요


    박스에는 개별포장 되어서 위에 5개. 아래 5개 / 총 10개


    바나나크림 49G X 10개. 가격은 6,490원


    크기가 제법 큰것이 한끼 식사로도 가능할 듯 해요. 그럼 칼로리를 알아볼까요~?


    식품의 유형 : 빵류. 내용량 : 49g (200 kcal) . 바나나크림 30%

    바나나크림빵 하나의 칼로리는 200 kcal.

    우유(100m당 65~70kcal)나 아메리카노(약10kcal) 한잔과 먹으면 한끼 해결~ㅋ


    빵을 반으로 잘라 보니 노란 색의 바나나크림이 보이네요~


    빵의 검게 보이는 부분은 초코칩 이에요~


    햐~ 촉촉한 바나나크림이 듬뿍 들어 있네요~


    작게 잘린 빵에도 바나나크림이 알차게 들어있고~


    크게 잘린 빵에도 크림이 골고루 들어 있네요~


    가로로 긴 빵이라서 이렇게 들고 먹기 좋은거 같아요~


    빵 크기 가름을 위해 코스트코 카드를 올리고 찍어 봤어요. 대략 이정도 크기~


    회사에서 간식으로 먹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바나나크림 빵

    먹어보니!

    신선한 느낌의 부드러운 바나나크림이 빵 속에 듬뿍 들어있어 바나나의 향이 향긋하게 풍기는 맛난 빵이네요. 

    빵은 부드럽다! 하는 느낌은 없지만 그렇다고 퍽퍽한건 아니였어요

    초코칩은 바나나크림 맛에 감싸져서 달콤한 맛을 따로 느낄수 있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하지만 맛있다는 거!


    부드러운 빵속에 신선한 바나나크림이 듬뿍 들어있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나나크림빵~


     영양성분 표시에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부정 불량식품 신고는 국번업이 1399!


    식품의유형과 원재료명 및 함량 표시 & 영양성분. 참고 하세요

    보관 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실온보관 (1~35˚C)


    제일제빵 바나나크림빵 온라인 구매대행

    11번가에서 구매1

    11번가에서 구매2

    ※ 현재는 판매하는 곳이 없네요


    지마켓에서 구매1

    지마켓에서 구매2


    다음 모바일 메인노출

    다음 모바일 메인노출 2탄 이라니!!!

    다음 담당자 님 감사해요~ 

     2016리우 올림픽 3일 차네요. 대한민국 선수들 모두 화! 이! 팅 입니다~

    Posted by onpc